신용카드 비교, 설계사 대신 네이버를 활용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 비교, 설계사 대신 네이버를 활용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5. 4. 23:48



신용카드 비교, 설계사 대신 네이버를 활용


맞춤 금융 시대에 돌입하였고, 이젠 내 정보만 입력해도 나에게 필요한 금융 상품들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보험 그리고 여러가지 금융상품들이 설계사의 손을 거치지 않아도 나에게 맞는 상품들을 내 라이프 스타일만 입력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신용카드를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신용카드를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20~30대, 40대~50대 나이 별, 직장인, 사업자, 여성과 남성 등에 따라 고르는 카드가 달라집니다. 성향에 맞는 카드는 많지만 그 중에서 나에게 필요한 것을 골라야 합니다. 이럴 땐 네이버의 신용카브 비교를 이용해보면 좋은데요. 이용하고 있는 금융사가 있다면 그 곳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같은 금융 계열사의 상품을 이용하면 여러가지 면으로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예를 들어 대출을 받거나 적금 상품을 이용할 경우 이자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주유, 쇼핑, 편의점, 외식, 영화 등), 가맹점(롯데시네마, CGV, 파리바게트 등), 카드사(삼성, 신한, 현대, 롯데, 하나, 국민, 기업 등)을 선택하고 연회비와 월 평균사용액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내가 원하는 신용카드를 확실하게 골라보고 싶다면 최대 10개까지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드를 체크해서 [선택카드비교]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처럼 비교하면 연회비, 기준실적, 주유혜택, 주유, 쇼핑 등 여러가지 혜택들을 한꺼번에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놓치는 혜택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그래도 꼼꼼한 설명을 들어가면서 받고싶다면 카드 설계사를 만나서 카드를 발급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선택은 여러분이 하는 것이니까요. 그러나 과도한 카드사용은 삶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절제할 수 없다면 그냥 끊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