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콜센터 채굴하기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12. 24. 17:32


현대해상 자동차보험 콜센터 채굴하기


이번 포스팅에선 현대해상의 콜센터 중 "자동차보험"의 전화번호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자동차는 없지만,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이라면 보험에 꼭 가입하시고, 보험사에 전화해서 사고접수를 하는 경우가 많죠. 그리고 연말이기 때문에 만기된 보험을 재계약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봅니다.









자동차보험에 관련된 ARS센터는 위처럼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상품은 1899-6782, 전화 가입상품은 1577-1001, 사고접수/긴급출동(365일 24시간 운영)은 1588-5656입니다.




고객콜센터 접수는 365일, 24시간이며, 사고접수는 1588-5656을 누르신 후에 사고접수 2번을 누르시거나,1577-1001을 누르고 사고접수 5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청각/언어장애인 접수는 031-3366-5656으로 문자서비스 전용 접수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교통사고가 나면 먼저 사고접수가 되고 사고 조사 및 피해자/피해물 확인, 합의 피해자 구비서류제출, 보험금 결정이 되면 보험금 지급 (피해자/병원)이 됩니다. 



혹시 필요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 추가적으로 남깁니다. [보상서비스]에서 [보험금청구서류]는 유형을 선택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고와 관련된 서류를 챙겨야 한다면 해당 메뉴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