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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카드 고객센터 : 재발급 및 분실신고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5. 9. 22:55



외환카드 고객센터 : 재발급 및 분실신고


예전에 버스에서 카드를 분실한 적이 있습니다. 갑자기 생각나는군요. 그 때 분실되어서 누군가 제 카드로 버스를 이용했는데, 그걸 제가 잊고 있었네요. 내일 전화해서 어떻게 되었는지 물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1,000원 정도인데요. 그냥 넘어가죠. 뭐. 그 사람이 잘 타고 다녔으면 됐어요. 그럼 각설하고 외환카드 고객센터에서 카드 분실을 하여 신고를 하거나 마그네틱 혹은 카드가 손상되어 되지 않았을 때 재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외환은 하나그룹과 합쳐지면서 KEB하나로 상호가 변경되어 KEB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해봐야 합니다. 혹시 ARS를 통해 진행하시고 싶다면 1800-1111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분실과 재발급은 2가지로 구분됩니다. 분실/도난신고 및 해제, 파손/분실 재발급.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선 로그인을 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분실신고에 대한 부분은 회원가입을 할 시간이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바로 ARS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혹시 분실하지 않고 재발급신청이라면 이번 기회에 회원가입을 해놓는다면 편하시겠죠.



그런데 저 같은 경우에도 전화를 통해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하였습니다. 만약 가입이 되어 있다면 인터넷으로 하는게 더 빠를 수도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