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렌즈 4알 무료시험착용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큐브 렌즈 4알 무료시험착용 방법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2. 6. 13:55

첫번째 포스팅을 사용하는 아큐브렌즈 무료시험착용하는 방법으로 시작해본다. 나도 시력이 좋지 않아 반 평생을 안경과 동거하다가 3년 전부터 렌즈를 착용하기 시작했다. 안경에서 렌즈로 넘어온다면 그야말로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는다. 그런데 렌즈도 자신의 시력에 맞춰서 사용해야 한다. 또한 렌즈 브랜드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무료시험으로 착용해보고 선택하는 걸 추천한다.

 

 

지금 아큐브 오아시스원데이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받을 수 있다.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내 눈에 맞는지 알기 위해 시험착용을 해보는 것이다.

 

 

 

아큐브 렌즈는 택배로 배송받는 것이 아니라, 근처에 아큐브와 제휴된 안경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받기 위해선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고, 안경점에 코드를 보여줘야 한다. 자신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앱을 다운로드 받자.

 

 

 

그리고 콘택트렌즈를 처음 착용하는 사람이라면 홈페이지의 콘택트렌즈 착용도우미, 착용법을 참고하도록 하자. 렌즈를 착용할 때 손을 사용하는 것보다 집게를 사용해서 렌즈에 먼지가 최대한 묻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민감한 눈에 착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주 미세한 먼지도 눈을 상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눈의 피로도가 높아진다. 오랜 기간 착용하기 보다는 필요할 때만 착용하는 것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