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쉬 전화번호 몇 번 본문

금융

러시앤캐쉬 전화번호 몇 번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12. 14. 17:40


러시앤캐쉬 전화번호 몇 번



금일은 대출업체인 러시앤캐쉬 전화번호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러시앤캐시는 산와머니와 함게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계 대부업체입니다. 재일교포 3세가 경영주라 산와머니와 조금 다르긴 합니다. 러시앤캐시는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자회사 아프로파이낸셜대부(주)의 브랜드명입니다. 국내 대부업체 규모순위로는 1위를 하고 있지요. 2014년 7월 예주저축은행을 인수하여서 OK저축은행, 예나라저축은행을 인수하여 OK2저축은행을 출범하였습니다. 태권브이를 마스코트로 삼아 오지호와 우희가 광고로 나오기도 했지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신청은 전화번호 외에 인터넷으로도 가능합니다. 물론 진행은 전화로 해서 서류가 필요하겠지만요. 신규대출의 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연23.9% 이내의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연령은 만 20세이상이며,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서류는 대출계약서도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7979입니다. 다이렉트로 연결해서 진행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나 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것들이 있다면 위 번호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에서 [대출방법안내]를 참고하시면 대출을 진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절차가 나와 있으니까요. 그리고 증명서발급, 인증센터, 담당자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혹시 피싱사기가 있을 수 있으니 상담한 사람이 정식 당담자인지 조회를 통해 확인해보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