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동 꽃시장 가는 길 처음이라면 이리와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양재동 꽃시장 가는 길 처음이라면 이리와요.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9. 27. 19:10


양재동 꽃시장 가는 길 처음이라면 이리와요.



꽃, 좋아하세요?


저는 꽃을 참 좋아합니다. 활짝 피어있는 꽃보다는 아직 피기 전 웅크리고 있는 꽃이 좋고 강렬한 색의 꽃보다는 약간 먼지가 앉은 듯한(ㅋㅋ) 빛깔을 내는 꽃이 좋아요.  거리를 두고 스쳐도 강한 향을 내는, '나 여기있어!!'를 강렬하게 어필하는 꽃보다는 얼굴을 바짝 들이밀어야 그제서야 수분을 머금은 꽃잎냄새(.....아시죠?) 정도를 잔잔히 풍겨보는(?) 꽃이 더 좋답니다. 


그리고 꽃다발이 생기면 꼭 거꾸로 해서 방 벽에 따로따로 떼어 말려둬요, 수분이 빠지면서 바삭한 꽃이 되어가는 그 색이 참 예뻐요, 저는 홍자몽 색깔의 천일홍과 회색빛이 약간 흐르는 연보라색 리시안셔스를 좋아해요.


그래서.


양재 꽃시장을 가끔 가게 되더라고요, 양재꽃시장 가보셨나요? 헤헤헿헤헤헤 양재꽃시장 가면 저는 뭐랄까 마치 음... 내가 수분이 된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뭔가 작고 상쾌한 한마리의 물 분자가 되어 자유로워진 것 같은 어떤 그런 느낌?



우선 이 큰 꽃밭의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양재꽃시장은 양재IC를 중심축 원점 기준으로 놓고 한강을 정면으로 뒀을 때 제 1사분면에 위치해 있습니...ㄷ...ㅏ...... 꺠륵!! 죄송해여 지도 보여드릴게여.




훗.


한 눈에 보는 대략의 위치는 저렇구요, 양재꽃시장은 양재역과는 약간 거리가 있습니다. 양재시민의숲역과 가깝답니다.


양재역에서 가시려면 3호선 양재역 말구요, 신분당선 양재역 9번 출구 앞 맥도날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양재역,서초문화예술회관 버스정류장에서 어떤 버스를 타시면 되는 것이냐 하면,


471, 441, 140, 500-5, 452, 421, 440, 33, 470번 버스들 중에 끌리는 것을 승차하여 AT센터, 양재꽃시장 정류장에서 하차를 하시면 오른쪽에 코엑스스러운, 깔끔하지만 뭔가 휑한 건물이 있어요 그리고 직진을 하시면 양재꽃시장이 등장해요. 



위 지도에 보이는 양재동화훼공판장 건물과 의 사이 길로 들어오시게 되거나 E를 통해 들어오실 것 같아요. 왜냐하면 그쯤되면 너무 직진하면 지나쳐 버릴거 같아서 왠지 안쪽으로 일단 들어가보자!하는 느낌이 들거든요. 그리고 공판장이다 보니 큰 탑차가 많아서 저는 그쪽으로 지나가는 것이 왠지 위화감이 들어고 막 무서우어어ㅓ어어ㅓㅓ 끄어...


그리고 A가 바로... 힛... 생화도매시장 입니다. B는 분화온실이라서 선인장도 있고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많아요.



으헉... 사진이 매우 흔들렸습니다. 제가 너무 이쁘이쁘한 꽃들에 의해 정신이 없었나봐요. 자나장미 너무 이쁘네요. Rose, R u sleeping?


위에 2층에도 생화가 팔구요, 2층에는 꽃병도 몇몇 가게에서 판매를 하니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함께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카네이션이 참 예쁘게 많더라구요.


가을인데 양재꽃시장에 들리셔서 꽃향기도 맡고 예쁜 꽃보면서 마음도 정화시키고 우~와~ 이런 꽃도 있구나아~~ 사쟝니힘~ 홍홍홍... 이 꽃은 이름이 머에여~~?? 하면서 꽃 한아름 안고 나오는 것도 꽤 괜찮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