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데이트추천 전국온천스파 데이트 어떠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비오는날데이트추천 전국온천스파 데이트 어떠세요?

닉네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2018. 10. 26. 17:01


비오는날데이트추천 전국온천스파 데이트 어떠세요?


1.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충청도 1호의 보양온천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지하1층, 지상2층의 5,000명까지 수용가능한 넓은 면적의 스파시설입니다. 2012년에는 카라반 캠핑장도 오픈을 했습니다.



 어린이풀장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즐길 수도 있겠네요,




 150m 길이의 실외유수풀은 실내로도 연결이 되어 있으며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유황온천수로 채워진 파도풀 또한 사계절 내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체온유지실도 있어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벤트스파와 연결된 아웃도어스파도 있네요! 체온유지실도 있으며 하노끼탕과 썬베드 등 겨울철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내의 바데풀은 커플마사지, 자수정사우나, 청옥사우나 등 스트레칭을 할 수 있는 풀 뿐만 아니라 아쿠아로빅, 아쿠아요가 등 아쿠아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시설이 있습니다. 






 이벤트스파는 사상체질에 맞춰 태양인, 태음인, 소음인, 소양인 각각을 위한 각종 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매력적인 파라다이스스파도고위치를 보여드릴게요,



 서울에서는 이렇게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천안IC를, 서해안고속도로 송악IC를 타는 경로가 있네요, KTX로 이용시 천안아산역에 하차하면 되구요, 새마을호와 무궁화호 이용도 가능합니다. 전철로는 1호선 신창역, 온양온천역에서 셔틀버스 혹은 시내버스 401번, 410번, 430번, 450번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셔틀버스 정류장은 천안터미널/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역KTX역, 신창역, 온양온천역에서 정차한다고 합니다! 제휴할인 카드 및 이벤트 사항은 웹사이트나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서 문의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홈페이지(링크클릭)


고객센터 문의전화번호

041-537-7100

 

스파도고 주소 및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선장면 신선리 260번지) 


2. 덕구온천스파월드


 동해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응봉산 옆에 위치해 있는 덕구온천리조트입니다. 경상북도1호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온천입니다. 자연용출되는 42.4도의 온천이라서 따로 데우거나 섞지 않는다고 하네요, 






테라쿠아 내부의 모습입니다. 예쁜 자갈들을 바닥에 깔아놨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노천탕에는 이렇게 대추탕과 레몬탕이 있습니다.



 노천탕에는 원목탕인 히노끼탕이 있습니다.




 인체공학을 기초로 디자인된 수중베드로 마사지에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신경통과 관절염에 효과적인 원적외선이 나오는 파고라선배드도 비치가 되어있네요~



 비가 온 후의 덕구호텔 전경입니다!



 덕구온천에는 산림욕코스도 있다고 하는데요, 피톤치드로 상쾌한 테마계곡도 있습니다.



 덕구계곡 용소폭포의 모습입니다, 유명한 곳이라서 등산로도 깔끔하게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10월~11월 생일할인이벤트를 반값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전화예약만 가능하다고 해요!). 



 덕구온천리조트위치 입니다. 삼척과 영덕 사이 울진에 위치해 있네요, 덕구온천주소와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뒀으니 필요하거나 관심이 있으면 한번 들어가보세요!


덕구온천리조트홈페이지(링크클릭)


덕구온천리조트 주소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 덕구온천로 921(덕구리565)


고객센터

054-782-0677 


3. 이천 테르메덴


 테르메덴은 한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으로 유명한데요, 1178평에 이르는 이 온천은 레몬탕, 녹차탕, 루이보스탕, 허브탕 등 피부에 좋고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은 아이템이 많은 곳입니다.








 테르메덴스파빌리지는 숙박은 불가하고 대실만 가능합니다. 숙박은 전통한옥체험에서 가능한데요, 바베큐는 사전예약을 해야하며 숙박인원이 4인일시 바데풀이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숲속과 원목의 카라반예약도 가능합니다. 2인 숙박시 바데풀무료라고 하네요, 2인초과부터는 50%할인이 적용됩니다. 추계시즌에는 마운틴슬라이드만 운영되고 드래곤슬라이드는 운영이 중단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천테르메덴위치는 이렇습니다. 서울에서 중부고속도로를 타고 남이천IC와 서이천IC로 가는 길이 있네요, 고속버스와 테르메덴셔틀버스도 운행됩니다, 



 테르메덴제휴 및 할인카드도 있습니다! AK멤버쉽카드와 현대M카드, 롯데, 하나, 비씨, 신한카드 할인이 들어가구요, 11월부터 2월까지 수험생할인이 60% 적용됩니다. 11월까지 10~11월 생일할인이 본인무료, 동반3인까지 반값할인이 들어간다고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테르메덴홈페이지(링크클릭)

 

테르메덴고객센터 및 문의전화

031-645-2000


숙박문의

031-645-2001